2018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2026.06.17 09:18
2018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9회차_오전
끝날것 같지 않던 7개월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처음에는 방황도 많이했고 고민도 많이했었는데 그때 마다 윤민영 강사님과 같이 수업들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끝난 것 같습니다. 같이 수업 들었던 친구들 모두 좋은 곳으로 취업하길 진심으로 바라고 강사님도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파이팅! :)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9회차_오전
끝날것 같지 않던 7개월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처음에는 방황도 많이했고 고민도 많이했었는데 그때 마다 윤민영 강사님과 같이 수업들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끝난 것 같습니다. 같이 수업 들었던 친구들 모두 좋은 곳으로 취업하길 진심으로 바라고 강사님도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파이팅! :)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