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14회차_오전
6개월 동안 좋은 선생님과 좋은 수료생들과 함께 배울 기회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비전공자였지만 유정훈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덕분에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후에도 기회가 된다면 유정훈 선생님 수업을 꼭 다시 듣고 싶네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14회차_오전
6개월 동안 좋은 선생님과 좋은 수료생들과 함께 배울 기회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비전공자였지만 유정훈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덕분에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후에도 기회가 된다면 유정훈 선생님 수업을 꼭 다시 듣고 싶네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