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2026.06.17 09:18
2018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9회차_오전
비전공자로써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얻은 것도 많지만 조금 더 열심히 했다면 더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전공자는 사전학습과 수강기간중의 복습이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시간에 꾸준히 복습하고 프로젝트 기간에는 배운 것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행하면 실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윤민영강사님이 끝까지 이끌어 주신 덕분에 파이널 프로젝트까지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전공자든 비전공자든 얻어 갈 수 있는 점이 많은 강의 입니다! 다들 너무너무 고생 많았고 좋은 곳에 꼭 취업하길 바랍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9회차_오전
비전공자로써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얻은 것도 많지만 조금 더 열심히 했다면 더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전공자는 사전학습과 수강기간중의 복습이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시간에 꾸준히 복습하고 프로젝트 기간에는 배운 것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행하면 실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윤민영강사님이 끝까지 이끌어 주신 덕분에 파이널 프로젝트까지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전공자든 비전공자든 얻어 갈 수 있는 점이 많은 강의 입니다! 다들 너무너무 고생 많았고 좋은 곳에 꼭 취업하길 바랍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