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14회차_오전
코딩에 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모른 채로 듣게 된 수업이었는데 6개월동안 매우 많이 성장했습니다. 좋은 강사님에 좋은 면학 분위기를 가진 반을 만나 끝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전공자와 비전공자가 같이 듣는 수업이므로 비전공자라면 되도록이면 선행학습을 하고 들으시길 바랍니다. 양질의 교육과정이었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14회차_오전
코딩에 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모른 채로 듣게 된 수업이었는데 6개월동안 매우 많이 성장했습니다. 좋은 강사님에 좋은 면학 분위기를 가진 반을 만나 끝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전공자와 비전공자가 같이 듣는 수업이므로 비전공자라면 되도록이면 선행학습을 하고 들으시길 바랍니다. 양질의 교육과정이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