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8월 수료생 (스마트웹&콘텐츠개발)반응형 …
강남지원
-0001.11.30 00:00
2023년 08월 수료생
(스마트웹&콘텐츠개발)반응형 UI/UX 웹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A9_1회차_오후
강사님의 제게 최고의 강의를 제공해주셨던 것처럼 저도 짧은 소감이지만 최선을 다해 적어보겠습니다. 초반강의가 지루하실수도 있습니다. 강사님은 초반부터끝까지 아주천천히 비전공자의 눈에 맞춰 가르쳐주십니다. 그렇다고 비전공자만 커버할 수 있는 실무만 잘하시는분도 아닙니다. 원리까지 거의 대학 교수님급으로 가르치십니다. 처음만 천천히나가는게 아니라 마지막도 천천히~ 나가니까 안심하고 들으시면됩니다. 이 강의를 들었던 학우들이 팀플젝 마지막 소감에서 선생님을 꼭 언급할 정도로 .. 그 스승에 그 제자라고... 모든 이가 감사를 외쳤던 강의력이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데.. 라고 고민하시지마세요. 중요한건 실력이 아니라 열정과 마음가짐이니까요. 끝까지 식지않을 마음가짐만 들고오시면 됩니다. 예습은 필요없습니다. 복습을 소홀히하지만 않는다면 상관없어요. 자바할때는 복습할게 많지않으니 공부하기 좋을때입니다. 자바가 지루하시다면 자바로 코테문제를 풀거나 SQL을 배운뒤에도 복습하고 시간이 남을수있어요. SQL배우고나서부터는 SQL은 심화된 내용을 들어셔도 좋을것같아요. 절대 학원들어오기전에 스프링과 부트를 공부한다거나 하지마세요. 기초면 더더욱 필요없어요. 학원에서 다알려주는데 굳이 똑같은 내용 또 들으면 오히려 낭비입니다. 수업 안듣게돼요. 모든걸 아는 컴공과 학생보다 차라리 아무것도모르는수업만 열심히들은 학원생이 더 뛰어났던 적도 있으니까요. 저희강사님에대한 제 평을 들력드릴게요. 그저 답을 알려주는 교육법이 아닌 생각하는 방식을 알려주시는 씽크백다니다 오신건지라고 생각되는 분이십니다. 실제로 모르는것을 들고 가면 어떻게 생각해야하는지 부터 알려주십니다. 그냥 다짜고짜 모르겠습니다. 하고 하셔도 친절히 무엇을 모르는지 같이 생각해주십니다. 사소한 질문도 알던거 또 설명해달라해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어려운 심화질문이 들어와도 유식하게 대답 잘해주십니다. 이해안된다고 말하면 이해될때까지 예시를들어서 반복설명해주실정도로 부처마인드를 가지고계세요. 마지막으로 이 강의를 듣게될 당신은 이번년도의 행운을 다쓰셨습니다. 취업운은 어떡하냐고요? 강사님을 만났으면 취업도 원하는곳 이상으로 가게되실거니까 상관없습니다. 의심하지말고 1dragon만 믿고 달리세요. 강사님... 존경합니다.. 감사했어요. 제가 할수있는 최선이 이거네요..
(스마트웹&콘텐츠개발)반응형 UI/UX 웹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A9_1회차_오후
강사님의 제게 최고의 강의를 제공해주셨던 것처럼 저도 짧은 소감이지만 최선을 다해 적어보겠습니다. 초반강의가 지루하실수도 있습니다. 강사님은 초반부터끝까지 아주천천히 비전공자의 눈에 맞춰 가르쳐주십니다. 그렇다고 비전공자만 커버할 수 있는 실무만 잘하시는분도 아닙니다. 원리까지 거의 대학 교수님급으로 가르치십니다. 처음만 천천히나가는게 아니라 마지막도 천천히~ 나가니까 안심하고 들으시면됩니다. 이 강의를 들었던 학우들이 팀플젝 마지막 소감에서 선생님을 꼭 언급할 정도로 .. 그 스승에 그 제자라고... 모든 이가 감사를 외쳤던 강의력이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데.. 라고 고민하시지마세요. 중요한건 실력이 아니라 열정과 마음가짐이니까요. 끝까지 식지않을 마음가짐만 들고오시면 됩니다. 예습은 필요없습니다. 복습을 소홀히하지만 않는다면 상관없어요. 자바할때는 복습할게 많지않으니 공부하기 좋을때입니다. 자바가 지루하시다면 자바로 코테문제를 풀거나 SQL을 배운뒤에도 복습하고 시간이 남을수있어요. SQL배우고나서부터는 SQL은 심화된 내용을 들어셔도 좋을것같아요. 절대 학원들어오기전에 스프링과 부트를 공부한다거나 하지마세요. 기초면 더더욱 필요없어요. 학원에서 다알려주는데 굳이 똑같은 내용 또 들으면 오히려 낭비입니다. 수업 안듣게돼요. 모든걸 아는 컴공과 학생보다 차라리 아무것도모르는수업만 열심히들은 학원생이 더 뛰어났던 적도 있으니까요. 저희강사님에대한 제 평을 들력드릴게요. 그저 답을 알려주는 교육법이 아닌 생각하는 방식을 알려주시는 씽크백다니다 오신건지라고 생각되는 분이십니다. 실제로 모르는것을 들고 가면 어떻게 생각해야하는지 부터 알려주십니다. 그냥 다짜고짜 모르겠습니다. 하고 하셔도 친절히 무엇을 모르는지 같이 생각해주십니다. 사소한 질문도 알던거 또 설명해달라해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어려운 심화질문이 들어와도 유식하게 대답 잘해주십니다. 이해안된다고 말하면 이해될때까지 예시를들어서 반복설명해주실정도로 부처마인드를 가지고계세요. 마지막으로 이 강의를 듣게될 당신은 이번년도의 행운을 다쓰셨습니다. 취업운은 어떡하냐고요? 강사님을 만났으면 취업도 원하는곳 이상으로 가게되실거니까 상관없습니다. 의심하지말고 1dragon만 믿고 달리세요. 강사님... 존경합니다.. 감사했어요. 제가 할수있는 최선이 이거네요..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