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 React …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5년 11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 React & Spring 활용 자바(Java) 개발자 양성과정 (4)
비전공자가 듣기에도 수업이 괜찮고 강사님이 좋았어요. 강의를 들어보고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동생한테도 추천했고, 저랑 같은 강사님 수업에 듣기로 강의 등록했습니다. 취직이 목표인데 취직이 잘 되면 좋겠습니다.
(디지털컨버전스) React & Spring 활용 자바(Java) 개발자 양성과정 (4)
비전공자가 듣기에도 수업이 괜찮고 강사님이 좋았어요. 강의를 들어보고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동생한테도 추천했고, 저랑 같은 강사님 수업에 듣기로 강의 등록했습니다. 취직이 목표인데 취직이 잘 되면 좋겠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